반응형

청년 햇살론 및 대학생 햇살론(군미필대출)

 

햇살론 하면 대부분 직장인이나 사업자 프리랜서만 생각을 많이 하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상품이기도 하고요. 하지만 햇살론도 상품이 여러가지입니다.

 

대학생 청년 햇살론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오늘 필요한 분들을 위해 자세히 말씀드려 볼까합니다. 우선 자격과 조건에 대해 먼저 알아볼까합니다.

대학생 햇살론 대상자

우선 만 19세 이상 29세 까지이며 군필자의 경우는 31세 까지 가능합니다. 신용등급 6등급이하이거나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근로장려금 신청자격에 해당하는 어려운 서민들을 지원합니다. 

 

대학생 햇살론 조건

생계자금의 경우 대출금액은 최대 금액은 800만원입니다. 금리는 5.4%로 기존 햇살론보다 저렴합니다. 원리금균등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환대출의 조건의 경우 일반 햇살론과 다르게 금리 15%이상인 고금리대출을 6개월이상 사용하였다면 대환이 가능합니다. 금리또한 5.4% 저렴하기 때문이 현재 고금리를 사용중이라면 대환대출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대부분 무직자대출이나 대학생대출의 경우 군미필인경우 대출이 힘든데요. 만약 현재 청년햇살론을 이용중이시라면 무직자저축은행 대출이나 아니면 모바일대출을 이용해야합니다. 대학생들을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대출인만큼 자격과 조건을 꼼꼼히 잘 따져 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대출의 경우 하나은행이지페이론이나 위비모바일 카카오뱅크를 이용하시면되고 일반무직자 신용대출의 경우 대부대출이나 저축은행 청년상품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군 미필의 경우 대출을 받기가 정말 힘이 드실겁니다. 군 미필의 경우에도 대출을 하는곳은 존재 합니다. 어떤곳은 신용카드가 있어야만 대출을 받아 볼수도 있는곳도 있습니다.

 

군미필 대출

 

카카오뱅크를 지원을 해서 신용카드가 없어 부결하신분도 보이는군요.

군 미필이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우선 1금융권으로 4대 보험 가입은 필수로 있어야만 대출을 받아 볼수가 있습니다. 

 

4대 보험이 필요하지 않는 그 외에는 2금융권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한번 알아 보도록 하죠 아래에 3가지 정도를 알아 보았습니다.

한성저축은행

 

해당 3곳 저축은행이 군 미필 대출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금융의 경우 햇살론도 이용을 해볼 수 있으시니 참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4대보험 미가입으로 인하여 월급 통장을 증빙을 하거나 국민은행 새희망 홀씬 및 햇살론17을 지원을 하시면 진행을 해볼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금리가 아무리 높다고 하여도 1금융권으로 진행을 받아 추천 하시길 추천을 드립니다. 그리고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의 경우 근로장려금 및 미소금융 햇살론으로도 받을수 있다고 하니 발품을 해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이상으로  군 미필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 확인하기]

▼무직자 대출상품 추천 이용조건 절차 정리

 

무직자 대출 추천 TOP10 승인율 높은 자격조건 총정리

이번시간에는 무직자 대출 추천 종류와 신청절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을 상다보면 누구나 한번쯤 급하게 자금을 마련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데요 요즘에는 모바일로 비

issuraking-hekc.tistory.com

 

▼소액대출 추천 및 이용조건 가이드

 

무직자 소액대출 추천 금리 한도 조건 TOP10

이번시간에는 무직자 소액대출 추천 상품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무직자이신 분들이라도 비상금대출을 통해서 최대 500만원까지도 이용 가능합니다 특히 직장인들 뿐만 아니라 주

issuraking-hekc.tistory.com

▼정부지원대출 상품 이용조건 절차

 

정부지원대출 상품 이용조건 및 신철서류 절차

최근 어려운 서민들을 위한 정부지원상품들이 많은데요 일반은행에서 취급하는 대출상품의 경우 조건이 까다로운 편이기 때문에 저신용자나 저소득자는 대출을 이용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죠

gamesheaven.tistory.com

▼대출 연체시 일어나는 무서운 일들 정리

 

대출 연체시 일어나는 무서운 일들 정리

연체는 최악입니다. 은행에서 돈을 빌리고 제때 갚지 못하면 엄청난 손해를 봅니다. 이때 손해 받는 대상은 은행을 말하지 않습니다. 돈을 빌린 사람이 손해를 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처럼 �

gamesmasters.tistory.com

▼고금리 대출 주의사항 정리(저축은행, 캐피탈, 대부)

 

고금리 대출 주의사항 정리(저축은행, 캐피탈, 대부업체)

우리나라는 대출받는 사람이 진짜 많습니다. 대출이 하나도 없는 사람을 오히려 찾기 힘들 정도죠. 내년 정부에서 발표하는 대출액만 보더라도 그 액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축은행, 캐피탈,

gamesmasters.tistory.com

▼대출받는 순서 총정리(필독)

 

대출받을때 순서 총정리 - 반드시 알아두세요

1. 주거래 은행 통상적으로 거래를 계속하고 있다면 한도를 높여주거나, 금리를 깎아주는 우대 혜택을 줍니다. 협상도 가능합니다. 2. 담보대출 대출을 받아야 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담보대출��

gamesmasters.tistory.com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곳 어디일까?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곳 있을까?

신용불량자가 대출받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인터넷을 알아보아도 별로 도움 안되는 글이 많습니다. 읽기 어려운 광고 글이 많죠.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는 없을까요? 신용불량자는 이미 대출

gamesmasters.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