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더운날씨에 점심시간에 잠깐 잠이 들었는데 청바지꿈 을 꾸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꾼 꿈중에서 특이한 만큼 해몽 내용도 궁금했는데요 혹시 저와 같은 꿈을 꾸신 분들은 참고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청바지는 젊음을 상징한다고 하죠 ㅎㅎ 각 상황별로 아래 풀이내용을 잘 읽어보신다음 자신과 맞는 것을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사람이 나에게 청바지가 예쁘다고 얘기한꿈 : 자신이 잘 하는 분야에서 큰 이득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여태까지 해왔던 일들에서 만족할만한 결과를 이룰수 있는데요 만약 자신의 목표가 확고했다면 성공적으로 일을 성사시킬 기회를 잡으실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매진하시길 바랍니다




청바지 사는꿈 : 청바지를 사는꿈 을 꾸었다면 다이어트를 하게 되거나 평소 마음에 두었던 이성친구에게 고백을 하게 되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평소 원했던 직장에 들어갈 수 있는 꿈이기도 한만큼 꾸준하고 성실하게 일하는 자세가 중요하겠습니다



청바지 입는꿈 : 앞서 말씀 드린것 처럼 청바니꿈 같은 경우 젊음과 패기 , 열정을 의미한다고 했는데요 자신의 자신감이 마음속 깊은 곳에서부터 표출된 꿈입니다 따라서 자신있게 일을 해나가신다면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우러러 볼 수 있고 몸매가 좋으시다면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어 자신감을 살리기 바랍니다



청바지 찢는꿈 : 위의 의미와는 반대로 청바지를 찢는꿈 을 꾸었다면 자신과 가까운 친구와 헤어지게 되거나 자신이 다니던 일터를 그만두고 이직 하게 되는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침착히 행동하시는 것이 좋겠지요 ㅎㅎ




청바지 받는꿈 : 다른 사람에게 청바지를 받는꿈 을 꾸었다면 다른 이성친구를 소개받게 되거나 좋은 선물을 받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만약 직장을 다니고 계시다면 막중한 책임이 따르는 일을 맡게 되실 수 있는 만큼 항상 성실한 태도를 보여주어 믿음직한 자세를 갖도록 하세요




낡고 오래된 청바지 입는꿈 : 만약 산지 너무 오래되거나 입은지 오래된 청바지를 입는꿈 을 꾸었다면 자신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는 꿈이므로 조심하셔야 합니다 특히 만약 직장을 다니고 계시다면 몸관리를 철저히 하시고 각종 유행병이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청바지 잃어버리는꿈 : 자신의 집안 가족내에 근심걱정이 쌓이게 되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특히 청바지를 잃어버렸다가 찾지못하고 포기하게 되었다면 자신이 추진하는 일들이 실패하게 될 수 있으니 이점은 조심해주셔야 하겠습니다




청바지 세탁하는꿈 : 자신이 평소 고민하고 있던 문제들이 말끔히 해결되는 것을 뜻합니다 다시 새롭게 일을 해나가게 되고 문제가 되었던 부분도 다시 처음부터 잘 해결해 나가게 되니 일이 잘 진행될 수 있는 만큼 처음부터 차근차근 일을 처리해 나가도록 하세요



청바지 사이즈가 안맞는꿈 : 만약 청바지를 입으려고 했는데 커무 작거나 커서 입지 못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불만족 스러운 감적을 느끼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직업이나 친구 , 이성친구 등과 관련해서 불만족한 사항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이런때일수록 보다 솔직하게 자신의 의견을 이야기하고 해결 할 수 있는 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