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밖에 자주 돌아다니기도 힘든데요 나른한 점심시간이 될때마다 꿀잠이 들곤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점심을 먹고서 잠시동안 눈을 붙이는 편이라 그때마다 꿈을 자주 꾸곤 하는데 얼마전 간장꿈 관련 꿈을 꾸게 되어 해몽을 한번 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이와 관련있는 꿈을 꾸었거나 궁금하셨던 분들은 아래 각 상황별 해몽내용을 비교해보시면서 그 의미를 알아가 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간장을 먹는꿈 : 일반적으로 우리가 먹는 국에는 짠 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꿈에서의 간장은 가족의 분위기와 연관이 깊습니다 따라서 간장을 많이 드셨다면 그만큼 가족의 건강상태가 양호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밖에서도 하는 일들이 잘 풀린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하지만 간장을 너무 많이 먹거나 문제가 생긴다면 너무 마음이 급한 나머지 실패하게 된다는 의미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간장을 보는꿈 : 간장을 먹지 않고 그저 바라만 보고 계셨다면 앞으로 하는 일에 있어서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중지 상태에 있다는 뜻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일을 함에 있어서 미리미리 준비를 해서 막힘없이 진행 될 수 있게 하셔야 합니다



간장이 항아리에 가득 들어있는꿈 : 만약 간장이 항아리나 병에 가득 들어있었다면 재물이 가득 들어온다는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간장을 맛보는꿈 : 일반적으로 하는일에 많은 차질이 빚어 고생을 하게 된다는 뜻이 있겠습니다 꿈에서 보통 기름과 간장을 맛보는 것은 일이 진행하는데 순탄하게 풀리지 않고 여러가지 크고 작은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따라서 조급하게 처리하기보다 침착하고 당당하게 차근차근 일을 진행해 나가셔야 하겠습니다



간장을 먹었는데 짜게 느껴지지 않는꿈 : 간장을 먹어도 짠맛이 나지 않으셨다면 대인관계를 함에 있어서 큰 문제가 있다는 것을 표출한 꿈입니다 자신 주변의 친구들 혹은 가족들과 사이가 틀어지고 있는것은 아닌지 생각해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특히 나와 가까운 사람부터 신경을 쓰셔서 관계에 소홀함이 없도록 신경써 주시길 바랍니다



간장을 주는꿈 : 간장을 다른사람에게 주거나 팔았다면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귀중품 또는 재물을 잃어버리게 된다는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분간 자신의 소지품을 신경쓰셔서 관리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나중에라도 잃어버릴 것을 대비해 메모를 해둔다든지 자신만 아는 곳에 모셔놓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간장을 받는꿈 : 다른사람 또는 친구에게 간장을 받았거나 사는꿈 을 꾸었다면 미래를 준비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앞서가기 위한 하나의 준비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은데요 본격적으로 일을 추진하기위해서 만발의 준비를 한다는 의미로 재물이 들어오거나 하는일들이 잘 풀리게 된다는 뜻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