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양한 꿈해몽을 전해드리는 알찬정보꿀팁 입니다^^ 이번시간에도 유익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바로 총맞아 죽는꿈 해몽 내용을 준비해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잘 의식해서 꾸지는 않으시지만 자신이 죽는 꿈에 대해서 특히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물론 저도 한때는 그랬지만 특히 일반적으로 다루지 않는 물건들을 다루게 된다거나 마음 깊은 곳에 있었던 느낌이 표출되어 꿈에 나타난 경우도 있지요 ㅎㅎ 총 관련 풀이도 마찬가지 입니다 아래 자세한 상황별로 정리를 해봤으니 총알꿈 또는 총을 쏘는꿈 등 다양한 형태로 알아가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내가 총맞아 죽는꿈 : 만약 다른사람이 나에게 총을 쏴서 내가 죽었다면 자신에게도안좋은 일들로 여러가지 고통을겪게 되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들이 마음대로 풀리지 않고 심란해진다는 뜻이 있는데요 생각했던 일들이 갑자기 변경되거나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 의미로 이런떄일수록 마음을 비우고침착하게 행동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을 총으로 쏴죽이는꿈 : 자신에게 쌓여있던 스트레스나 갈등이 한꺼번에 터져서 표출된 꿈입니다 근심걱정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데요만약 현재 다른 사람과 소송이나 다툼, 경쟁을 하고 계시다면 유리한 고지를 점하실 수 있고 곧이어 승리를 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너무 자만하지 않고 열심히 최선을 다해 나가신다면 최정상에 오르실 수 있으니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세요




총맞아 다치는꿈 : 자신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게 된다는 뜻이 있습니다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서 많은 이득이 생기게 되는데요 내가 했던 일들이 잘 풀려서 큰 이권을 얻게 되고 재물도 들어오게 되므로써 많은 주변사람들에게도 인정을 받게 되겠습니다



총에 맞아 피흘리는꿈 : 자신의 목표가 성취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평소 해왔던 목표대로 천천히 발전해 나가면서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할 수 있게 되는데요 자신에게 맞는 분야가 무엇인지 파악하셨다면 이제 해당일에 매진하셔서 최선을 다하신다면 충분히 큰 성공을 거두실 수 있으실 겁니다



상대방의 권총을 빼앗는꿈 : 경쟁자나 적군, 또는 상대방의 무기를 빼앗았다면 명예와 권리를 되찾는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특히 상대방의 권총을 뺏는꿈 을 꾸었다면 어떤 조직이나 단체에서 지도자가 되는 뜻이 되기도 합니다 자신이 추진해오던 일들이 성사되고 최고층의 주도권을 장악하게 되는 의미도 있으니 새로운 마음으로 일을 착수해 나가신다면 주도권을 지고서 일을 이끌어 가실 수 있으실 겁니다



충알을 바지나 가방에 넣는꿈 : 좋은 기회를 얻게 되어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맡은 임무를 훌륭하게 완수해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높은 지위에도 오르실 수 있는데요 내가 계획했던 일들에서 기대이상의 성과를 내게 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와 명예도 함께하니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이 하는 일들에서 더욱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도록 하세요




총소리를 듣는꿈 : 만약 꿈에서 총소리를 듣게 된다면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다는 뜻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세상 밖으로 크게 소문을 내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꿈인데요 다른사람들을 깜짝 놀래킬만한 소식이 들려오게 되거나 나에게 득이되는 쪽으로 좋은 소식이 올 수 있으니 잘 준비하시어 더욱 좋은 성과를 내도록 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