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이 막바지에 다다르면서 점점 날씨도 서늘해지고 있는데요 유독 여름마다 아파트에서도 송충이나 번데기를 마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물론 시골에 사시는 분들은 이루 말할 필요도 없겠지요 ㅎㅎ 개인적으로 벌레나 송충이 같은 생물체를 매우 싫어하는 편이기 때문에 자주 접하지 않고 징그러워 하는 편인데요 만약 어느날 갑자기 송충이꿈 이나 번데기 관련 꿈을 꾸셨다면 매우 당황해 하셨을 수도 있으실것 같습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상황별 의미가 매우 중요하다보니 정확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밑에 해몽을 참고하셔서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몸에 송충이 붙은꿈 : 나에게 생각치도 못한 일들이 발생하게되어 점점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을 잘 진행하다가도 어떤 중대한 사고나 문제가 발생해서 중단될 수 있는데요 마음한편에 큰 근심거리가 생기거나 고민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런때일수록 매사 대처 능력을 키우셔서 미리미리 사태에 대비 할 수 있도록 하셔야 하겠습니다




송충이 보는꿈 : 일반적으로 벌레나 송충이 같은 징그러운 생물을 본다면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내가 예측할 수 없는 재난에 휩쌓이게 되거나 근심걱정을 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는데요 잘 진행되던 일도 갑자기 문제가 생겨서 불안하고 초조해 할 수 있는만큼 주변 관리를 철저히 해서 실패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번데기가 주머니에 들어있는꿈 : 번데기는 보통 꿈에서 재물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에서도 역시 재물운에 해당되는데요 번데기가 주머니에 많이 들어있었다면 그만큼 큰 횡재를 하게 되실 가능성이 큽니다 하지만 한두 마리 정도 작은량의 번데기가 있었다면 짭짤한 용돈벌이 정도의 수입에 그칠 가능성이 큽니다



송충이 잡는꿈 : 꿈에서 벌레와 관련된 꿈을 꾸는 경우 다양한 해석이 가능합니다 만약 송충이를 잡는꿈 을 꾸었다면 일이 자신이 마음먹은대로 척척 잘 진행되고 경제적 이득까지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잡는 과정에서 실수로 죽였거나 잔인하게 잡았다면 내 집 안밖으로 불행이 닥쳐올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은 주의해주셔야 하겠습니다



머리에서 송충이가 떨어지는꿈 : 굉장히 곤란한 상황을 맞닦드리게 되겠습니다 만약 송충이를 보고 크게 놀라거나 달아나듯 도망치셨다면 예상치 못한 결과에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되고 계획대로 일이 잘 진행되지 않게 되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항상 매사를 신중하고 차분히 하여 피해가 가지않도록 하시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




송충이에게 물린꿈 : 자신의 체력이 많이 고갈되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자신의 건강에 이상이 생겨서 고통을 당하게 될 수 있는데요 뜻하지 않는 사고가 발생해서 곤혹스러워 하게 될 수 있고 유행성 질병때문에 많은 고민을 하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평소 몸관리에 소홀하셨다면 이번기회에 관리를 철저히 하도록 하세요



음식에서 벌레가 나온꿈 :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뜻박의 재난이 생겨서 근심 걱정이 끊이지 않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음식에 벌레가 나왔다면 잘 진행되는 일도 사소한 문제가 터질 수 있기 때문에 평소보다 당황하게 되고 일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고 초조해지게 될 수 있겠습니다 매사를 신중하게 처리하셔서 손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셔야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