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상생활을 하면서 귀지를 의식하면서 생활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물론 가끔 생각날때 청소를 해주면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느데요 귀지꿈 같은경우 현실에서 고민이나 어려움 , 예기하지 못하는 문제점 등을 의미하고 있는 만큼 아래 정확한 상황별 해몽을 잘 이해하셔야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다음 설명을 참고하셔서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귀지를 파는꿈 : 귀지는 평소에 자신을 가로막았던 여러가지 문제점을 해결하게 되고 방해가 되는 인물을 제거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귀지를 시원하게 파는꿈 을 꾸었다면 일이 잘 마무리되서 성공의 길로 나가실 수 있지만 귀지가 나오지 않았다면 일을 완벽하게 해결하지 못하는 뜻일 수 있으니 차근차근 일을 마무리 하도록 하셔야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습니다




귀지 파주는꿈 : 귀지는 일반적으로 문제요소를 나타내는데요 다른사람의 귀지를 파주는꿈 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의 일을 도와주거나 혜택을 주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곤란한 상황에 처한 사람을 도와준다는 뜻이 있는 만큼 현재 위치에서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어려운 사람들을 돕도록 하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귀지 보는꿈 : 만약 다른사람의 귀지를 보는꿈 을 꾸었다면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큰 재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귓밥이 두꺼울수록 더욱 재력이 커지는데요 자신이 하는 일에 도움을 주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고 그 사람으로 인해서 같이 일을 잘 추진해 나가실 수 있습니다 



귀지가 많이 나오는꿈 : 귀지를 파던 도중 귀지가 많이 나왔다면 현실에서 지식 정보를 쌓아서 큰 이득을 보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만약 학생이시라면 학업 성적이 더 좋게 나오시겠고 사업을 하신다면 큰 성과를 거두게 되는 의미 인만큼 최선을 다해 노력하신다면 분명 좋은 소식을 들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귀지가 안나오는꿈 : 귀지를 파는데도 불구하고 귀지가 안나오는꿈 을 꾸었다면 일이 자신의 계획되로 진행되지 않아서 고전하게 되는 뜻이 있습니다 따라서 주변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요청하시는 것이 좋고 무리하게 혼자서 일을 처리하기 보다 자신과 뜻이 맞는 사람들과 합심해서 일을 처리해야 문제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