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랫니 빠지는 꿈 해몽 : 안좋은 일들이 발생하게 되는 징조 입니다 아랫니가 빠지는꿈 같은 경우 집안에 불길한 일이 생기거나 어둠의 그림자가 깔리게 되는 것을 뜻하는데요 형제자매간에 다툼이 일어나게 되거나 질병으로 인해서 매우 위험에 처할 수 있는 만큼 당분간 침착하게 행동해서 피해를 최소화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충치가 빠지는꿈 : 평소에 문제가 되었던 일들을 마무리 하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처리하기 애매하거나 곤란했던 일들이 풀리게 되고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게 됩니다 물론 어려운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끈을 계속 놓치지만 않으신다면 언젠가 빛을 보게되는 날이 오게 될 것입니다



어금니 빼는꿈 : 갑작스럽게 궂은 일이 생기고 집안이 어수선해지는 의미가 있습니다 어금니꿈 같은 경우 부모님을 상징하기 때문에 부모님에게 안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소 부모님이 질병으로 고생하고 계셨다면 각별히 신경을 써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치아에 구멍난꿈 : 치아는 꿈에서 가족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치아가 구멍나는꿈 을 꾸었다면 자신에게 가까운 가족중에 누군가에게 안좋은 일이 생기고 고생하게 될 수 있는데요 생각치 못한 사고를 당하거나 질병에 걸리실 수 있으니 당분간 몸조리를 잘 해주셔야 하겠습니다




치아에 피가나는 : 자신이 열심히 노력해서 달성한 일들이 모두 수포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나 피가 많이 흘렀다면 경제적으로 많은 피해를 보실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하는데요 피가 멈추지 않고 여러군데에서 흘렀다면 문제가 꽤나 심각한 것이고 단순한 문제가 아니니 이점을 유의하셔서 일을 처리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