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느새 갑자기 올라버린 전셋값, 모아놓은 돈만으로 부족할 때가 있습니다. 대출과 거리가 멀었던 분들이라도 보통 전세로 옮길 때 쯤이면 전세자금대출을 이용하여서 부족한 전세보증금을 충당하는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에 전세대출을 대출상품 중에서도 좀 더 서민들에게 친근한 대출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은 신혼부부를 비롯해서 전세자금을 보태서 더 나은 조건으로 이사를 가시는 분, 목돈이 넉넉하진 않지만 전세를 구하고 싶은 분들이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세자금대출 중에서도 조건에 부합하는 대출상품을 찾으시고 신청 전에는 한도, 조건, 금리 등을 꼼꼼히 살핀후 한도와 보유조금 내에서 마음에 드는 거주지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종류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종류는 주택금융보증, 주택보증, 서울보증을 통해 전세자금대출 상품들이 있습니다. 해당하는 보증기관을 통해서 전세보증서를 발급받아서 진행하며 해당 전세보증서의 발급금액 이내에서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세자금대출은 일반 전세와 더불어 반전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보통 거래기간은 계약기간으로 하되 금리, 조건, 한도는 상품마다 상이합니다.  

 

버팀목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이나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은 주택도시기금대출을 통한 상품은 서민대상 상품으로 금리는 낮으나 조건이 까다로운 반면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은 조건은 덜 까다롭되 개인의 신용도 및 소득 등을 반영해 한도와 금리가 산출되므로 자세한 부분을 개인적으로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WON 전세대출 자격조건

 

 

 

 

우리WON전세대출은 주택금융공사 전세보증서 발급을 통해 이뤄지는 전세자금대출 상품입니다. 우리WON대출은 무서류 전세대출이 이뤄지는 스마트폰 대출이 가능하여 영업점을 방문하지않아도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소득공제도 가능합니다.

 

전세를 구할 때 부족한 시간을 줄일 수 있어 편리한 전세대출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우리WON전세대출 조건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우리WON전세대출 대상 및 조건을 살펴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신청자가 주택금융공사의 보증서 발급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또한 현재 직장에서 1년이상 근무 중인 직장인으로 재직기간은 건강보험 직장자격 취득일 기준으로 확인합니다.

 

주택금융공사의 보증서 발급이 가능해야하며 현재 본인과 배우자가 무주택 혹은 1주택이며 연소득은 1억원 이하일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제외대상은 9억을 초과하는 1주택 보유자, 20년7월13일 이후 규제지역 3억을 초과하는 아파트 구매자, 2주택 보유자, 연소득 1억 이상일 경우입니다.  

 

우리은행 우리WON전세대출 대상주택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에 해당하는 주택은 모든 주택 및 주거용 오피스텔로 하나 임차보증금이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지역) 5억원 이하, 수도권 외 지역 3억원 이하로 합니다.

 

등기부등본, 건축물 관리대장 등에 용도가 주택으로 명시된 건물로 아파트 ,다세대, 빌라 및 연립주택이 가능하며 근린주택, 주거용 오피스택도 가능하나 임차목적물이 미등기 이거나, 소유권 이전 예정인 물건, 근저당설정금액이 보증금의 50%를 초과하는 경우 대출이 제한되거나 취급불가할 수 있으니 염두하여 전셋집을 구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우리WON전세대출 한도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한도금액은 최대 2억2천2백만원입니다. 최대 한도 이내에서 임차계약서상 임대차보증금의 80% 범위 내에서 대출한도가 나오니 본인부담금은 최소 20%라는 점을 명심하여야합니다.  다만,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한도는 주택금융공사 전세보증서 발급금액 이내로 이뤄지며 개인신용등급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우리WON전세대출 금리 / 이자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우리WON전세대출 금리는 최저금리 연 2.85%~2.86% 입니다. 기준금리는 변동대출 기존금리이며 가산금리는 개인신용평점시스템에 따라 산출됩니다. 우대금리 조건을 따로 없으나 대출기간이나 금액 등 거래조건에 따라서 전세대출금리는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우리WON전세대출 기간 및 상환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은 1년이상~2년 이내로 전세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임대차계약종료일 이내에서 운용됩니다. 주택금융신용보증서 기일이 연장된 경우 그 기일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이자는 원금과 금리를 곱한 금액을 12개월로 나누어 납부하게 되며 매달 대출이자만 납부합니다. 대출원금은 만기일시 상환식으로 매출기간이 종료되는 날까지 상환하도록 합니다.     

 

우리은행 우리WON전세대출 신청기간, 방법

우리은행 전세자금 대출을 신청코자 한다면 잔금지급일 기준 1개우러 전~2주전 신청이 가능하며, 임대차계약서상 잔금 지급일과 주민등록등본상 전입일 중 빠른날로부터 3개월 이내 대출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우리WON전세대출은 임대차 계약 잔급지급용도로도 신청가능합니다. 잔금을 치룬 후 기 전입한 분이나 대출자금이 긴급히 필요하신 분이라면 가까운 우리은행을 방문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우리WON 전세대출 방법은 스마트폰으로 할 경우 평일 오전 8시부터 22시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서류는 사진촬영을 통해 제출합니다.

 

다만 연소득, 보증한도 우대 관련서류나 건강보험공단이나 국세청 등 서류스크래핑 제한시간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대출실행은 평일 9시에서 17시 사이에 이뤄집니다.   

 

관련서류 :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국민건가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소득금액증명원/주민등록등본/가족관계증명서/혼인관계증명서/임대차계약서-확정일자포함/계약금납입영수증 등  

 

우리은행 우리WON전세대출 기타사항

우리은행 우리WON전세대출은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되는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 중 원금납부를 원한다면 부담없이 납부하시어 이자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5천만원을 초과하는 대출금일 경우 인자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보증료가 발생합니다.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우리WON전세대출은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있습니다.  집을 구할 때 원하는 위치, 규모, 상태의 집을 구하기 위해 발품을 많이 팔아야 하고 시간도 많이 소요됩니다.

 

거기에 전세자금대출 상품을 알아보고 신청하는데에도 번거로움이 있어 이사 때마다 스트레스 받는 분들이 많으신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 점을 고려할 때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우리WON전세대출은 스마트폰 대출이 가능하여 보다 간편한 대출이 가능하여 은행 영업시간에 방문하기 어려운 직장인분들에게 큰 메리트가 있는 전세자금대출상품입니다. 

 

뿐 아니라 대출조건인 월소득 부분의 높여 대출대상의 폭은 넓지만 낮은 금리로 전세대출을 이용할 때 걸렸던 조건이나 금리면에서 여타 대출을 받지 못하셨던 분들에게 유리하니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상품 중 우리WON전세대출을 통해 순조롭게 전세대금 마련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쉽게 신청이 가능하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확인하기]

▼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한도 금리조건 상세정리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한도 및 금리 조건 상세정리

번시간에는 서민들의 주거 안정을 위해 제공하고 있는 전세자금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최근 집값이 올라서 전세로 들어가게 되는경우 은행에서 전세자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rudwpwjdqhahdk.tistory.com

▼ 하나은행 전세자금대출 금리 및 서류 준비사항 안내

 

하나은행 전세자금대출 금리 및 서류 준비사항 안내

최근 부동산 시장이 과열되면서 내집마의 꿈이 더욱 힘들어 지고 있는데요 집값이 워낙 올라가다보니 일종의 대안으로 전세를 살펴보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택가격의 70%~80% 를

rudwpwjdqhahdk.tistory.com

▼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이용조건 및 신청절차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이용조건 및 신청절차

요즘에는 집을 구매하거나 월세로 이용하는것보다 전세집을 구하는게 훨씬 더 좋아졌는데요 매달마다 들어가는 월세 부담을 줄일수도 있고 목돈을 모을 기회가 될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rudwpwjdqhahdk.tistory.com

▼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및 금리 총정리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준비서류

올해들어 전세값이 증가하면서 금융권에서 전세자금대출 금리 요건을 높히고 있죠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같은 경우 이미 많이 알려진 상품이지만 1금융권에서 낮은 금리로 제공하고 있는

shvpdlsshrpdls.tistory.com

 

▼ 기업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및 금리 한도 총정리

 

기업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및 금리 한도 총정리

IBK 기업은행 전세자금대출 부동산 중개업소를 통해서 주택 임대체 계약을 체결한 후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계약금으로 지급한 세대주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단, 타 금융

rudwpwjdqhahdk.tistory.com

주택담보대출 이용조건 및 절차방법 서류 총정리 - 초보자 길라잡이

 

주택담보대출 이용조건 및 절차방법 서류 총정리 - 초보자 길라잡이

주택담보대출 이란? 집을 살 때 현금 딱 내고 살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거의 없습니다. 금수저를 물고 태어나거나 사업에 성공해서 큰돈을 벌지 않는 이상 불가능하죠. 대다수 평범하게

gamesmasters.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